티스토리 뷰

한성몰 매일매일 특가 이벤트

한성몰하루특가

 

한성몰에서는 매일매일 바뀌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한성몰에 입점된 브랜드는 올포유(ALLFORYOU), 레노마골프(RENOMA GOLF), 캘러웨이(CALLAWAY), 안토니 모라토(ANTONY MORATO), 올랜드(ALLAND)이며 남녀 골프의류 및 일반 의류, 패션잡화 등을 판매 중이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하루 특가 이벤트는 매일 밤 11시에 종료 예정이며 해당 특가상품에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밤 11시 이후에는 쿠폰 사용 중단됨) 한성몰은 가성비, 퀄리티 모두 잡은 제품들을 모아놓은 것이 특징이다. 

 

 

 

 

 

한성몰에서 오늘 특가할인되는 제품은 캘러웨이 띠 배색 카라 집업 카디건과 레노마 스트라이프 배색 카라 반팔티셔츠이다. 온라인 최저가로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뿐만 아니라 안토니 모라토 브랜드 역시즌 균일가전에는 전제품 19,000원으로 가성비 좋은 남성 의류를 득템 할 수 있다. 특히 올포유(ALLFORYOU) 브랜드는 요즘 대세 여배우!! 펜트하우스 김소연 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로 점점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감을 추구한다.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이 많은 것이 장점. 다른 날 특가 할인 들어갈 수도 있으므로 특가 데이를 활용하면 좋을 듯하다.

 

 

봄 느낌 물씬 풀기는 캘러웨이 2021 신상

캘러웨이는 심플한 디자인에 파스텔톤의 색상을 사용하여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봄느낌 필드룩을 연출했다. 남성 필드룩 역시 기획 특가 제품이 많으므로 봄 필드 의류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은 팁이 될 듯하다. 캘러웨이 제품은 가슴에 깔끔한 메인로고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며 심플하면서도 움직이기 편한 디자인의 브랜드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토니 모라도 역시즌 균일가 19,000원

한성몰에 안토니오 모라토에서는 바지부터 셔츠, 스웨터까지 전부 19,000원의 놀 가운 가격에 판매 중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아이템을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성몰 공식 온라인스토어

21SS 신상 대공개 봄신상 + 기획특가 상품 전격 OPEN

hansungmall.net

 

[관련글] 

[골프] - 르꼬끄골프웨어, 새로운 뮤즈 소녀시대 유리&효연

[골프] - 팬텀골프웨어 부터 마스터바니 까지! 온라인아울렛 크리스몰

[골프] - 골프의류 브랜드 소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