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유리 & 효연 르꼬끄 골프 모델 발탁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에서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유리와 효연은 가수 활동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입담과 연기력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효연은 평소에 골프에 관심이 많은 편으로 보아와 함께 골프 예능프로그램 전설의 초대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유리와 효연은 2021SS 시즌을 시작으로 신상품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젊은 층의 골퍼들에게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와이드 앵글이나 까스텔바작 등의 브랜드 모델 연령대로 보았을때 이번 르꼬끄 골프의 소녀시대 모델 발탁은 골프가 점차 대중화되면서 젊은 층의 골퍼들이 많이 유입되었다는 것을 증명하기도 한다.

 

소녀시대 유리

 

 

사진 속 유리는 상의는 모던하고 시크한 느낌의 블랙 티셔츠에 하의는 여성스러운 반 플리츠 디자인의 여성스러운 큐롯을, 효연은 봄의 화사함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색의 라운드 넥라인 베스트와 화이트 넥 폴라 티셔츠를 매치하였고 하의는 경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화이트 플리츠 큐롯으로 마무리했다.

 

 

 

모델 발탁을 기념하며 공개된 골프 댄스 티징 영상에는 그녀들의 10년이 넘는 우정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케미를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르꼬끄 골프는 오는 6월까지 매 달 유리 & 효연의 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며,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그녀들만의 색깔로 해석한 위트 있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르꼬끄 골프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하면 그녀들의 상큼 발랄한 다양한 필드룩을 만나볼 수 있다.

 

다른 골프웨어 브랜드가 궁금하다면?

 

팬텀골프웨어 부터 마스터바니 까지! 온라인아울렛 크리스몰

봄맞이 골프웨어 어디서 구매하면 좋을까? 요즘들어 점차 기온이 상승하는것을 보니 봄이 한층 다가온 것을 느낄수 있다.날시도 풀리고 필드 부킹도 점점 활발해질 봄, 아마 가장 신경쓰이는것

totorogolf.com

골프웨어 브랜드 소개

 

골프의류 브랜드 소개

오늘은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보려 한다. 시대가 흐르고 골프웨어 브랜드도 다양해지면서 젊은 층의 골퍼들을 타깃으로 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났다. 타이틀

totorogolf.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