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다인, 이승기와 열애설 인정

배우 이다인 측이 24일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이승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덧붙였다. 일전에 한 매체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골프로 인연이 되어 1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평소 '골프 영재'로 불리는 이승기는 최근 SBS골프 예능 '편먹고 072'에도 출연할 만 큰 골프를 좋아하는 스타로 유명하다. 이다인 역시 SNS에 라운딩 하는 사진을 종종 올리며 골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다인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 아토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기는 87년생 1월 1일  출생으로 올해 34세이며, 이다인은 1992년 11월 5일생으로 현재 28세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이며 골프라는 공통된 취미로 친분을 쌓다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정규 1집 나방의 꿈으로 가수로 데뷔하였고 이후"내 여자라니까", "추억 속의 그대", "결혼해줄래"등 국민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드라마 "마우스"에서 정바름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뿐만 아니라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17년간 같이 한 훅 엔터에서 독립하여 아버지와 같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해서 기존 소속사와 협력사로서 같이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하였다고 한다.

 

 

이승기의 열애 상대 이다인은 누구?

이다인은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로 본명은 이주희이다. 배우 이유비 동생이기도 한 그녀는 2014년 배우로 데뷔하여 영화 "역린", "목숨 건 연애"와 드라마 "스무 살", "여자를 울려", "안투라지",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 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다수의 광고를 찍었다.

 

이다인의 어머니 탤런트 견미리는 그녀에게 가장 힘이 되는 존재로 항상 모니터링을 해준다고 한다. 데뷔 초에는 언니 이유비에게 라이벌 의식도 느꼈지만 서로의 영역은 잘 터치하지 않는 편이라 연기 얘기는 거의 하지 않는 다고 한다.

 

이승기 평소 이상형

이승기는 지난 2018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설레면서도 안정감 있는 사람"이라며 "내가 아무것도 안 해도 좋은 사람"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다인 역시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이라며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도 비슷해야 한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업계에서는 이미 두 사람의 만남이 어느 정도 알려진 상태로, 이승기는 tvN 수목극 '마우스' 촬영 일정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이다인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후문이다. 

 

[관련글]

 

[미디어] - 이다인 열애소식에 견미리남편 이홍헌 주가조작 다시 화제

 

이다인 열애소식에 견미리남편 이홍헌 주가조작 다시 화제

견미리 남편 이홍헌 주가조작, 견미리는 시세차익 부당 취득 이승기와 이다인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팬들과 네티즌들의 반응은 다소 냉담했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로 바로 이다인의 모친

totorogolf.com

 

[분류 전체보기] - 이승기 이다인 커플 속초데이트 포착 - 할머니댁에도 방문

 

이승기 이다인 커플 속초데이트 포착 - 할머니댁에도 방문

디스패치 이승기, 이다인과 함께 할머니 댁 방문 장면 포착 이승기(35)와 이다인(30) 두사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지난해 강원도 A리조트를 찾아 데이트를 즐긴 장면이 초작 돼 화제가 돼

totorogolf.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