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SG닷컴 스타벅스 프리퀀시 한정 판매 1차 판매수량 모두 소진

SSG닷컴에서 준비한 스타벅스 프리퀀시 한정 판매 제품이 성황리에 전량 소진되었다. 사이트는 10시부터 접속 폭주로 과부하가 걸리며 한때 마비되는 양상을 보였다. SSG닷컴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상품 판매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접속 장애가 발생해 40~50분간 이용이 어려웠다.

 

SSG닷컴 관계자는 "평소 대비 10배가 넘는 고객이 동시에 몰리면서 일시적으로 접속장애가 발생했다"며 현재 시점에서는 접속에 문제가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은 오전 11시 20분쯤 1차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 SSG닷컴에서 판매한 e-프리퀀시 상품은 서머데이 쿨러 오션블루 색상,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색상 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살 수 없는 서머데이 폴딩 카트 서머 그린/오션블루 색상 2종, 서머데이 스티커 총 5종이다.

 

SSG닷컴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 판매 가격

 

1.서머데이 쿨러(오션블루) - 37,000원

 

2.서머나이트 싱잉 랜턴(크림 그레이) - 37,000원

 

3.서머데이 폴딩 카트(서머 그린/오션블루) - 29,000원

 

5월 20일 (목)오전 10시부터 2차 판매 OPEN

1차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바람에 5월 20일 오전 10시부터 SSG닷컴에서 2차 프리퀀시 판매를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2 차역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1회 주문 시 최대 5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상품 수령 후 고객 변심에 따른 품목 변경 및 교환은 불가하므로 주문할 때 원하는 제품으로 신중하게 주문해야 한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처리 시 별도의 교환 절차 없이 환불처리가 진행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