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명품관 1층에서 5월1일부터 5월19일까지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무수한 형태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 매장이 가든으로 첫선을 보였다.  잔디밭 피크닉, 해변에서 즐기는 게임, 그리고 나무가 만들어내는 시원한 그늘을 컨셉으로 정원, 해변, 산 등 다양한 자연환경이 선사하는 감각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 매장과 매장 내 설치물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각 테마를 상기시키는 제품 셀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아웃도어 팝업 매장 컨셉은 정원, 코스트, 마운틴 3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의 컨셉은 정원 컨셉이다. 아래는 각 나라 컨셉별 팝업스토어를 정리해보았다.

 

코스트 컨셉

모래성과 바위, 화이트와 오션 블루 컬러의 텐트 및 차양막이 놓인, 즐거움으로 가득한 코스트는 햇살 아래 여유를 만끽하거나 스노클링을 하고, 비치 바의 테라스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상시킨다. 해변 오두막과 서핑보드, 전망대 속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5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테리 소재의 레디 투 웨어 및 액세서리와 코튼, 스트로 및 위커 백과 조합하여 리나일론 비치웨어와 스트라이프 포플린 디자인을 선보이며 스케이트보드, 튜브 매트리스, 비치 타월과 쿠션이 셀렉션을 완성한다.

 

마운틴 컨셉

광활한 녹지에 둘러싸인 고급스러운 트레킹 캠프는 휴식을 취하고 아직 탐험하지 않은 길을 향한 새로운 모험을 계획하는 장소이자 수없이 많은 컬러로 가득한 경치를 눈에 담으며 하이킹을 시작하는 장소로 알프스의 경관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환경을 배경으로 남성 및 여성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디 투 웨어 셀렉션은 기능성 의류와 유니폼을 떠올리게 하는 코튼 의류, 고기능성 리나일론 디자인, 카무플라주 프린트와 멜란지 물리네 리사이클 니트웨어가 특징이며 액세서리에는 타탄 체크가 주로 사용되었으며 요가 세트, 프리스비, 농구공, 스포티한 미러 고글이 컬렉션을 완성한다.

 

출처 - 프라다 홈페이지

 

정원컨셉

프라이빗 가든

잔디밭에 풍성한 수풀과 꽃을 심어,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가든으로 꾸민 이곳은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 텐트, 데크체어나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차양막이 설치된 피크닉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여름 정원에서 보낸 하루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아웃도어 분위기를 가득 담은 피크닉, 해먹, 담요, 쿠션 등 소품과 스포츠 용품, 하늘거리는 실크 트윌 소재와 새로운 패턴을 조합한 특별한 디자인의 레디 투 웨어 셀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레디 투 웨어 셀렉션
하늘거리는 실크 트윌 소재와 새로운 패턴을 조합한 특별한 디자인의 레디 투 웨어 셀렉션을 비롯, 아웃도어 분위기를 가득 담은 해먹, 담요, 쿠션 등 소품과 모자, 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가드닝 셀렉션에는 캔버스가 주로 사용되었고 야외 다이닝과 스포츠용 소품으로는 심플한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도시락과 요가 매트, 프리스비, 럭비공과 줄넘기, 클래식한 리나일론 백이 있다.

 

라운지텐트와 데크체어 등으로 피크닉 공간 연출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라운지 텐트, 데크체어나 선베드에 누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 야외 쿠션과 차양막이 설치된 피크닉 공간 등 여러 요소가 팝업 공간을 구성한다.

 

프라다 아웃도어 팝업스토어 일정

장소 - 서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기간 - 2021년 5월 1일~5월 19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9 신세계타임스퀘어점 
영업시간 - 11:00-20:00 (월요일-목요일), 11:00-20:30 (금요일-일요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