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 샤워필터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은 NEMO 샤워기. 일단 처음 보자마자 고급스러운 포장에 놀랐다. 안그래도 요즘 수돗물 녹물 기사부터 유충까지 발견되었다는 기사를보고 찝찝하던차에 이중으로 필터가 되는 제품을 알게되어서 반가웠다.

그간 샤워기 필터를 쓰기 시작하면서 단순히 불순물과 녹을 걸러주는 기능만 생각했었는데 향기까지 난다니.. 신기하기도하고 향이 물에 섞여서 날텐데 얼마나 날까? 하는 의문도 들어서 빨리 사용해보고싶어졌다.

 

네모 비타민샤워기 세트

본격적으로 언박싱을 해보았다. 일단 깔끔하면서 고급져보이는 포장.. 뭔가 제품도 고급스러울것 같은 느낌이 든다. 박스안에는 샤워기헤드, 비타민 향기필터 4가지, 그리고 설명서가 동봉되어있다.불순물만 걸러주는 필터만 보다가 이 제품을 보니 뭔가 설레는 느낌이 든다^^

 

 

 

 

 

 

 

 

 

TV에서 금장으로된 샤워기헤드를 보면 너무 예뻐서 한번쯤 써보고싶었는데 딱 내 취향을 저격한 샤워기 헤드였다. 샤워기 필터는 레몬향, 라벤더향, 포레스트향, 체리블라썸 향 이렇게 4가지이다. 일단 요즘 잠을 빨리 못드는 나여서, 라벤더향부터 써보기로했다.

 

 

몸에 직접 닿는 물인 만큼 필터도 엄격하게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네모 샤워필터는 염소제거부터, 유해물질 불검출, 정수 필터등록증부터 ISO 인증까지 받은 업체라 더욱 믿음이 생겼다.

 

 

 

 

 

 

 

 

 

 

설명서를보니 레몬은 상큼한 레몬향으로 기분을 리프레쉬해주는 향, 라벤더는 넓은 라벤더 꽃밭에 들어와 있는듯한 풍부한 향으로 마음의 진정을 가져다주는 향, 포레스트는 청량한 숲 속 한가운데 있는듯한 향, 체리블라썸은 설레이는 4월 봄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이라고 소개되어있다.

 

 

블링블링 고급스러워 보이는 네모 샤워기. 기본 필터가 끼워져있다. 이 기본 필터 아래에 비타민 샤워 필터를 끼워주면된다. 생각보다 길이가 너무 길어져서 조금 놀랐다^^; 기존 일반 필터만 있던 샤워기에서 비타민필터가 추가된 샤워기는조금 어색했다. 그렇지만 벌써부터 은은한 라벤더 향이 느껴진다. 물을 틀어도 이 향이 계속 느껴질지 궁금했다. 

 

네모 비타민샤워 필터까지 모두 장착한 모습

역시..예상했던대로 욕실이 블링블링해졌다.^^ 물을 틀어보니 신기하게도 은은하게 라벤더향이 났다. 샤워 중간중간 계속 향이 느껴지는것이 신기하기도하고 기분이 좋았다. 잠이 솔솔 올것같은 느낌? 향 뿐만아니라 레몬의 약 800배에 달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피부 노화방지와 보습에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 샤워필터의 기능을 정리하자면 아래 4가지정도로 볼 수 있다.

 

1. 잔류염소 제거

2. 불순물 제거

3. 피부 보습

4. 아로마테라피

 

샤워기세트 한정판인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비타민 필터만 개별로도 구매가 가능하다.샤워할때 녹물이 걱정되거나 비타민과 보습, 은은한 향을 느껴보고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