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

이승기의 데이트 차량 BMW X7

totoroay 2021. 5. 25. 17:59

라운딩 다닐 때 사용하기 편안한 이승기의 BMW X7

최근 배우 이다인과의 연애 이슈로 화제가 된 이승기의 애마는 BMW X7모델로, 출시가 1억 2천 ~ 1억 6천 가량의 차량이다. BMW X7는 부드러운 주행성능으로 SUV임에도 조용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에 파워풀한 주행 성능까지 보여주는 차량으로 장거리 주행에도 부담이 덜 하며 트렁크 공간이 넉넉해서 골프백을 싣고 이동하기에도 적합하다.

 

 

외장 컬러는 블랙 사파이어, 아틱 그레이, 선 스톤, 알파인 화이트, 미네랄 화이트, 버몬트 브론즈가 있다.

 

 

취득세 감면 조건

다자녀 가족의 경우 몇 인승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취득세 감면 금액이 달라지게 되는데 , BMW X7 6인승과 7인승 모델을 선택할 때 취득세 감면 등의 조건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BMW X7은 디지털 계기판을 통해 주변 차량과 오토바이까지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주행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음성 인식 기능이 강화되어 주행 중 편안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제스처 컨트롤 기능으로 간단한 메뉴 선택과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크리스털 기어노브와 고급 메리노 가죽 등 내부 인테리어 역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플래그쉽 모델다운 소재들을 사용해 인테리어 마감 역시 신경을 쓴 모습이다. 6인승 모델은 2열까지 개별 공간으로 설계되어 프라이빗 한 느낌을 제공한다. 넉넉한 공간, 편안함, 파워 넘치는 주행까지 다 갖춘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출력 

BMW X7의 최고 출력은 340마력, 최대 토크는 45.9kg.m, 제로백은 무려 6.1초로 강렬하면서도 안정감 넘치는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