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

20~30대 "월급으론 희망 없다… 주식 비트코인이 답"… 국민인식조사

얼마 전 2030 세대가 주식과 비트코인에 열광한다는 뉴스 기사를 접했다. 치솟는 물가에 오르는 물가만큼 반영되지 않는 월급.. 물론 중견기업이나 대기업 종사자의 경우 연봉이 평균보다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 오늘은 그런 사람들에게 이사 양 잡스의 유튜브 채널을 추천하려고 한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에 대한 각종 노하우 공개

이사 양 잡스는 본인 채널의 구독자에게 애드센스 블로그 운영에 대한 각종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구글 광고를 기반으로 한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 그는 월급만으로는 살기 팍팍한 요즘, 직장인들이나 학생, 혹은 주부들의 N잡으로 나쁘지 않다고 본다. 다만 진입장벽이 낮은만큼 꾸준함, 그리고 성실함이 요구된다. 그 점에서 많은 이들이 포기하기도 한다.

 

이사양잡스

 

티스토리 블로그 무료 영상 강의

이사 양 잡스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전반 (문제점, 해결법, 노하우)을 두루두루 알차게 공개해두었다. 채널 에는 "블로그 한다고 하면 "파워블로거야?"라고 하시는 분 중 한 분입니까? 그냥 블로거지 정도로 알고 계셨나요? 그럼 블로그의 '블'자도 모르시는 분임이 증명되셨습니다. 지금이 블로그를 시작할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요즘 한국에서 월급 500만 원 받아서는 아무 비전도 생각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더 이상 시간을 들여서 다른 사람 밑에서 뼈 빠지게 일하고 사장님이나 회장님만 배부르게 하지 마세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라고 소개되어있다.

 

다만 블로그를 시작할 때에는 끈기, 인내, 노력! 이 3가지가 필수라는 것을 미리 알아두어야 한다.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다고 해서 누구나 처음부터 수익을 많이 얻어가는 것은 아니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좌절, 저품질 등의 위험요소 등 모진 풍파를 겪으면서 단단해지고 살아남는 자만이 수익을 얻어가는 것이다.

 

유튜브에 올라온 수많은 애드센스 강의 중 이사 양 잡스 채널을 추천하는 이유

이사 양 잡스는 본인만의 노하우로 구글 애널리틱스 등을 통한 무효클릭, 부정클릭 추적 시스템 구축 방법, 저품질을 이겨내는 방법 등 블로그 운영 중 난관에 포착했을 때 해결방법을 디테일하고 명확하게 제시한다. 이로써 수많은 위험요인 앞에서 좌절하고 블로그 활동을 중단하는 블로거들에게 희망과 해답을 주는 유일한 유튜버인 셈이다.

 

전자책 대신 이사 양 잡스!!

이사 양 잡스 채널에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부터 운영 노하우, 블로그가 위기에 빠졌을 때 해결법까지 모든 과정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쿠팡 파트너스 운영에 대한 노하우도 다루고 있다. 그는 그가 가진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글을 쓰는 것!이라고 말했다.

 

절박하다면 당장 글을 써라

불안정한 노후.. 미래.. 일자리.. 앞이 불투명하다면 일단 글을 쓰도록 하자. 애드센스 블로그 운영은 마냥 쉬운 길은 아니지만 그저 손 놓고 있는 것보다는 무엇이라도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주식 비트코인도 좋으나 위험하다는 단점이 있다. 블로그는 초기 자금이 들어가지 않으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글을 잘 못써서 시작 못하겠다 하는 분들은 영화나 드라마 책 리뷰 같은 걸로도 충분히 승인받을 수 있으니 일단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사 양 잡스 채널 링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