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품가방, 골든구스 신발 등 다양하게 수선

얼마 전 가방 손잡이 양쪽 고무가 뜯겨나가면서 가방 손잡이를 수선할 곳을 찾고 있었다. 한 2년 열심히 들고 다녔는데 어떤 가방이든 손잡이 옆 고무 마감 부분이 잘 뜯어져 나가는 것 같다. 가방에서 가장 신체에 많이 닿는 부분이라 손상이 가장 빨리 오는 편이다.

 

 

인터넷에 가방 수선 검색을 하던 중 생활의 달인에 가방 수선 달인으로 나왔다는 곳이 보여 전화를 걸어보니 손잡이 수선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날 바로 방문하기로 했다. 알고 보니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뿐만 아니라 서민 갑부, 극한직업, 성공스토리 등 다양한 매체에 등장하신 분이었다. 홈페이지의 미디어 페이지에 들어가니 다양한 매체에 출연한 영상들이 올라와있다.

실제로 수선했다는 가방을 보니 복원 후 정말 어디를 복원했는지 모를 만큼 감쪽같았다. 

 

투엘다움 사이트의 수선 꿀팁에 들어가면 내 가방이 어떤 가죽인지 알아보는 법, 가죽 가방 보관법과 명품 신발, 명품 구두 관리법에 대해 상세하게 기재되어있다. 고객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 같아 좋았다. 전체적으로 사이트에 볼만한 것들이 많다.

 

투엘다움 위치 

투엘다움은 강남본점과 잠실점 두군데가 있다.

 

투엘다움 강남 본점 02-514-5224

투엘다움 잠실점 070-5101-1172

투엘다움 운영시간 

투엘 다움은 명품 수선 매장답게 인테리어가 일반 수선 매장과 달리 입구부터 시선을 끌었다. 위치는 논현역 인근으로 한적한 주택가 골목 입구에 자리하고 있다.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이 투엘다움 수선 샵이다.

운영 시간은 평일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명품 수선 전문 매장답게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했다.

 

수선 접수

손잡이 가운데 부분, 가장 많이 접촉하는 부분의 고무가 벗겨져나갔다. 친절하게 견적을 알려주시고 접수증을 써주셨다. 결제는 그 자리에서 바로 이루어졌고, 택배로도 가방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집주소와 연락처를 남겼다.

 

 

수선을 맡긴 후 일주일 뒤에 마무리 과정 중이라는 톡이 왔다. 그냥 아무 소식 없이 가방이 도착할 줄 알았는데 톡으로 알림을 줘서 의외이기도 했고 기분이 좋았다.

 

중간 알림톡이 온 뒤로 4일 후 출고되었다는 알림 톡이 오고 수선된 가방을 받을 수 있었다. 포장도 매우 꼼꼼하게 해서 왔다. 설레는 마음으로 개봉을 해보았다.

 

어느 부분이 뜯어졌었는지 모를 만큼 전제적으로 깔끔하게 마감되어서 왔다. 직접 가서 맡기고 온 수고가 잊혀질 만큼 상태가 말끔한 가방을 보니 기분이 좋다. 각종 유명 프로그램에 소개된 분이라 얼마나 수선이 잘 나올지 궁금했는데 가방을 받고 나니 이래서 유명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투엘 다움은 가방뿐만 아니라 지갑, 구두, 신발까지 다양한 잡화들을 수선하며 홈페이지의 이용후기에 골든구스, 샤넬 스니커즈, 입생 로랑 반지갑, 가방 리폼까지 고객들의 수선 전후 사진들이 게재되어있다.

 

수선 품목

투앨다움의 수선 품목으로는 크게 네 가지가 있다.

 

 

1. 구두복원, 염색(스니커즈도 포함) - 수선+리폼

수입 명품 구두 리폼 및 유명 메이커 구두의 수선을 담당했던 구두 전담 수선핌장의 책임하에 구두 제품의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2. 가방 수선 - 수선 +리폼 + 맞춤제작

명품가방의 수선은 최대한 제품의 원형을 유지하면서 복원하는 것이 기술력의 차이이므로 10여 년 이상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핸드백 장인이 장인정신을 가지고 책임 있게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3. 가죽제품 클리닝 - 건식, 습식 클리닝

고객이 의뢰한 제품에 맞게 클리닝 방법을 선택하여 최대한 제품의 원형을 유지.

 

4. 액세서리, 벨트의 복원 및 도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