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11월 12일부터 한국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추천해드릴 영화는 10위부터 1위까지 차례대로 정리해두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즈니 플러스 영화 순위

1위 블랙 위도우

1위는 블랙위도우로 오랜 기다림이 무색할 만큼 화려한 액션과 스칼렛 요한슨의 감정 연기까지 대체 불가한 활약을 보여준 영화입니다. 어벤저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로'나타샤 로마노프'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되면서 전개되는 스토리로 인간 히어로의 한계를 넘어선 액션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위 - 루카

루카는 올해 6월에 개봉한 영화로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의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년 루카가 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께 모험을 하는 이야기입니다. 반짝이는 영상미와 픽사 감성의 이야기, 아름다운 우정에 울고 웃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3위 - 모아나

모아나는 디즈니에서 폴리네시안 문화권을 배경으로 만든 색다른 애니메이션 영화로,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주인공 모아나를 통해 꿈과 희망 용기를 심어주는 영화로 이 영화 역시 남녀 노소 모두에게 좋은 영화입니다. 

4위 - 크루엘라

101마리 달마시안의 악당 크루엘라를 주인공인 영화로 악당임에도 누구나 사랑하고 좋아할 수밖에 없는 크루엘라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올 한 해 개봉작 중 전체 수입 11위에 랭크된 영화입니다.

5위 - 프리가이

프리 가이는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로 자신이 게임 속 NPC라는 것을 인지하게 된 주인공이 게임 서버 폐쇄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줄거리로 영화 크루엘라를 제치고 전 세계 흥행 10위에 랭크된 작품입니다. 작품성과 흥행을 모두 가진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6위 - 코코

코코는 단순한 재미와 감동을 넘어 아름다운 작품이라 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을 만한 영화입니다. 멕시코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12살 소년 미구엘이 죽은 자의 땅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 속에서 죽음은 삶과 온전히 분리된 것이 아닌, 또 하나의 축제의 공간으로 표햔되었고 죽음에 대한 공포보다 멕시코의 사후 세계관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내서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은 영화입니다.

7위 - 어벤저스(Endgame) 엔드게임

어벤저스 엔드게임은 그동안 MCU에 등장했던 캐릭터가 모두 등장하고 거대한 서사를 마무리하는 영화이며 후반부에는 어느 작품보다 큰 스케일의 액션이 펼쳐집니다. 이번 엔드게임에서는 정든 몇몇 캐릭터와 이별을 하는데요, 한편으로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작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 '땡큐 어벤저스' 영상👈

 

8위 - 크리스마스의 악몽

크리스마스의 악몽은 무려 30년 전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입니다. 핼러윈 타운의 왕'잭'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므로 영화는 크리스마스보다는 핼러윈의 느낌이 강합니다. 괴상하지만 유쾌하고 무서우면서도 재밌는 미묘한 영화이지만 그 자체로 멋있는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핼러윈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9위 - 겨울왕국

겨울왕국 2는 디즈니에서 역대급으로 흥행한 작품 중 하나로 겨울왕국 1과 함께 수많은  굿즈를 탄생시킨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6년이라는 오랜 시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온 겨울 왕국 2는 1편에 못지않은 화려한 영상미와 연출로 마치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 한 편을 본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각종 OST 역시 영화의 큰 볼거리입니다.

겨울왕국 2 태연 '숨겨진 세상' 뮤직비디오👈

 

10위 - 라야와 마지막 드래건

'라야와 마지막 드래건'은 인간과 드래건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 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전사 라야가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설 속의 드래건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담은 영화입니다. 액션도 많고 전개가 빨라 지루하지 않으며 아름다운 영상미에 눈이 즐거운 영화입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건 오 마이걸 효정 '길'뮤직비디오👈

디즈니 플러스 이용 방법

아래 링크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PC 이용방법과 모바일 이용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방법(PC, 모바일)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 최저 요금제 보러 가기👈

 

디즈니 플러스 이용 가격

디즈니 플러스는 한 달권9,900원과 연간권 99,000원이 있는데요, 총 7개의 계정을 만들 수 있고 4개의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특정 기기변경과 신규가입에 한해 3개월 디즈니 플러스 구독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KT 모바일은 KT에서 발급해주는 링크를 통해 한 달 무료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방법 요금제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12일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방대한 양의 지식재산권이라 할 수 있는데요, 보유한 자체 콘텐

goto.sogood1004.com

 

 

SBS 온에어 무료 보기

오늘은 여러분께 SBS 온에어를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SBS는 성황리에 종영한 펜트하우스부터 송혜교 장기용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goto.sogood1004.com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 2021 인원수별 가격비교 이용팁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각종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월 요금으로 일체의

totorogolf.com

 

 

mbti성격유형검사 무료

mbti란? MBTI란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융(JUNG)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보고식 성격 유형 검사를 말한다. MBTI는 자신의 성격을 검사를 통해 유형화하여 나누는 성격유형 테스

totorogolf.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