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핑 13주년 선물상자 이벤트 - 6월 6일까지

골프존마켓 골핑에서 13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6일까지이며 매일매일 선물상자에 응모할 수 있다. 랜덤 선물 BOX 이벤트 외에도 24시간 한정 1 DAY 특가 이벤트 및 13주년 기념 13% 할인행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3% 할인 쿠폰 선착순 증정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꽝 없는 매일매일 100% 당첨 이벤트

이벤트 대상은 골핑에 가입된 회원 전체로, 비 로그인 시 참여가 불가하다. 실제 지인 중 캐디 톡 미니를 받은 사람도 있다. 알고 보니 캐디 톡 미니는 4명 중 1명 증정인데 그 지인은 정말 운이 좋은 편이다. 그래도 6월 6일까지 매일 1번씩 응모할 수 있으니 한 번밖에 응모할 수 없는 것보다는 덜 아쉬운 점이 좋다. 

 

13주년 선물상자 경품 리스트

13주년 기념 이벤트라 그런지 경품도 스케일이 꽤 크고 푸짐하다. 경품은 PXG아이언세트 1명, PING G425드라이버 1명, 캐디 톡 미니미 거리측정기 4명, 13% 할인쿠폰, 10만 원 할인쿠폰, 5만 원 할인쿠폰, 1만 원 할인쿠폰, 5천 원 할인쿠폰, 1천 원 할인쿠폰 등이다.  

 

13번째 생일 축하 댓글 이벤트

골핑 13번째 생일 이벤트 댓글창에 댓글을 달면 댓글 단 모두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평소 사고 싶었던 용품이나 장비가 있다면 이 기회에 마련해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4시간 한정1 DAY 특가 이벤트

24시간 한정1 DAY 특가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 하루에 두 제품이 특가로 올라온다. 5.18일 오늘은 테일러메이드 SIM MAX 레스큐 유틸리티 우드, 아쿠쉬네트 코리아 정품 타이틀리스트 SM7 웨지가 올라와 있다. 특가 제품은 6월 6일까지 매일매일 바뀔 예정이므로 갖고 싶었던 제품이 있으면 주의 깊게 살펴보다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1 DAY 특가 이벤트 이벤트 유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한정 수량 판매 상품이며, 재고물량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또한 한정수량 이벤트 상품으로 주문 완료 후, 옵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며 주문 완료가 된 이후에도 결제 완료 순서에 따라 주문 취소가 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이벤트 상품은 당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으며 오늘만 이 가격 행사는 쿠폰 및 적립금 카드 프로모션 행사와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