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백신이 점차 보급되고 진정세로 들어서던 코로나가 다시 급격한 확산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로인해 4단계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소상공인분들의 피해가 막심할것으로 보입니다. 8월17일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을 신청하셔서 피해를 조금이나마 줄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희망회복자금은 8월 17일부터 지금이 시작될 예정인데요, 지급대상에 해당되는 분들께 사전에 문자가 발송되며, 사전통보 문자를 받으신분들은 버팀목자금.kr 홈페이지에서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홈페이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 절차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은 일차적으로 지급대상자에게 문자로 사전통보가 가게되고, 문자를 받은 후 신청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지급 대상자 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대상확인

2. 본인 인증

3. 지급계좌 입력

위와같은  절차를 거쳐 신청 익일에 지급이 완료될 계획인데요, 해당 자료에 따르면 지급 초기에는 신청한 당일에도 지급이 완료될 수 있도록 추진체계를 구축 중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의 소식은 확인지급 인데요, 확인지급은 공동대표가 운영하는 사업체라던지 비영리단체 중 사회적 협동기업 등 별도 확인이 필요한 업체들은 10월 내로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확인지급 유형 역시 신속지급과 동일한 방식으로 신청이 이뤄지는데요, 증빙자료 확인과 필요시에 매출액 등 요건 검토 후 지급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추후 사업공고 후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상담 및 안내를 위한 콜센터를 가동한다고 하는데요, 소상공인 재난지원금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오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의 자세한 신청방법 및 관련 소식은 아래의 채널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 바로가기 http://pf.kakao.com/_WxhxeFs

 

[생활정보] - 5차재난지원금 지급

 

5차재난지원금 지급

5차 재난지원금 전 국민 5차 재난지원금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정확한 신청 기간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이르면 이번 여름휴가철, 늦어도 추석 전에 재난지원금 

totorogolf.com

[생활정보] - 잔여백신예약 팁 신청 바로가기

 

잔여백신예약 팁 신청 바로가기

 잔여백신 예약 잔여백신 예약이 치열한 요즘, 예약에 성공하는 팁들이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공유되고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와 네이버를 통해 잔여백신 예약을 할 수 있으나 막상 클릭해서

totorogolf.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