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 원인

탈모의 원인은 유전적 원인이 크나, 자가 면역 질환도 큰 부분을 차지하며 업무로 인한 과도한 스트레스, 음주, 다이어트와 같은 식습관의 문제 등이 탈모의 진행 속도를 가속화하는 요인으로 꼽힌다. 모발이식을 하는 경우도 있으나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크기 때문에 탈모는 무엇보다 젊을 때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모모단이 필요한 사람의 유형

-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

- 머리가 빨리 기름진 사람

- 가는 모발과 숱이 없는 사람

-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한 사람

- 윤기있는 모발을 원하는 사람 

 

탈모는 유전적인 영향도 있으나 면역력 결핍 및 몸의 변화로 인하여 발생하므로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몸의 신진대사를 늘리고 면역력을 키워주는 것이다. 모모단의 주원료는 '클로렐라'로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클로렐라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세포 생물이다.

 

클로렐라

클로렐라에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체질개선 및 건장 증진 및 유지 기능이 있으며 세계 최고의 장수국인 일본에서는 50세 이상 인구의 73%가 클로렐라 제품을 복용할 정도로 인기 있는 건강식품으로 수십 년간 일본 내에서 건강식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우리 신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며 체액의 산성화를 방지하여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 클로렐라는 단백질의 합성을 왕성하게 해 주며, 조혈 작용을 활발하게 하고,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향상하는 역할도 한다. 그 밖에도 골다공증 예방, 중금속 배출, 장기능 개선 등 여러 가지 효능의 집약체라 할 수 있다.

 

 

오미자, 대나무 잎, 어성초, 맥주효모 등의 탈모 예방 효과 및 발모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원료를 사용하여 두피 자체의 건강을 회복시키는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다.

 

동진제약에서 나온 모모단은 GMP 시설을 갖추고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을 구매할 시 선착순으로 모모단 샴푸를 증정한다. 모모단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탁월한 세정력으로 두피 트러블을 완화, 모근을 강화해주며 두피케어로 탈모 증상 완화 및 튼튼한 모발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모모단 샴푸의 핵심성분은 검은콩, 블루베리, 흑미, 검은깨, 오디추출물 등이 함유되어있는데 이는 체내의 활성산소 억제와 암 예방에도 좋은 성분으로 탈모 예방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및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

 

 

모모단 샴푸는 동진제약에서 특별 주문한 샴푸로 모모단을 구매 시 제공되며 현재 별도로 구매할 수는 없다. 모모단 샴푸는 머리가 자주 가렵거나 두피에 각질이 많고 빨리 기름진 사람, 모발이 가늘고 숱이 없으며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탈모의 주 증상인 가려움증 및 두피가 붉어지는 증상이 일주일 만에 사라졌다고 한다. 빠르면 일주일 만에 모발이 빠지지 않고, 6개월이면 새로운 모발이 자라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탈모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하다면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와 샴푸를 함께 사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http://www.momodan.co.kr/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