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프렌즈골프 5월 가정의달 특가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 7만원 이상 구매시 10,000원 할인쿠폰, 15만원 이상 구매 시 20,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카카오프렌즈 골프샵 전 제품 적용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골프에는 골프백부터 모자, 장갑, 신발, 양말, 골프공, 헤드커버외에도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판매중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용품은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으로 남녀 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있다.

2021년 3월 출시된 R3 골프공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의 3피스로 섬세한 퍼팅을 위해 유니크한 골프티 모양의 라인이 들어간것이 특징이다.  압축강도가 낮고 커버가 부드러워 소프트한 타구감과 적은 헤드스피드로도 멀리 나가도록 제작되었다.

 

여름 오기전 미리 준비해두면 좋은 제품들

얼음주머니 - 곧 있으면 뜨거워지는 7,8월이 다가온다. 여름을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얼음주머니를 미리 준비해두면 좋다. 얼음주머니에 미리 얼음을 넣고 아이스박스에 담아두었다가 더운 라운딩 중간중간 꺼내서 열을 식히기에 좋다.

지름5cm의 넓은 주입구로 물 또는 얼음을 쉽게 넣을 수 있으며 주머니 안쪽 부분이 방수 코팅되어있어서 물 샐 걱정이 없다.

 

우산 - 여름은 소나기가 갑자기 쏟아질 확률이 많은 만큼 미리 우산을 준비해두면 좋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우산은 디자인이 귀엽기도 하지만, 우산 양쪽과 후면의 길이가 길어서 어깨밑으로 비가 심하게 들이치는것을 막아준다. 소나기 뿐만 아니라 우산 내부에 암막 원단을 사용해 햇볕이 강할 때 자외선을 잘 차단해준다.

쿨링스카프 - 뜨거운 여름 필수품, 쿨링스카프는 아이스폴리머 내장재로 반영구적으로 반복해서 사용 가능하다.
스카프를 물에 최소 10분이상 담가두었다가 냉장실, 혹은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사용하면 좋다.

 

이벤트 기간

5월 3일 ~ 5월 31일까지

 

 

 

쿠폰 사용방법

 

5월 프렌즈데이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쿠폰 받으러가기 클릭 →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 쿠폰 등록에 쿠폰코드명 입력 (쿠폰코드명 = 5천원권 프렌즈네오, 1만원권 프렌즈어피치, 2만원권 프렌즈라이언)

 

카카오프렌즈골프 5천원쿠폰

쿠폰의 사용 기한은 5월 31일까지이며 기존 보유 캐시도 쿠폰에 더해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