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4일 저녁 8시 축구 국가대표 경기 중계방송(대한민국 VS 이란)

대한민국 대표팀은 올해 열릴 카타르 월드컵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아직 2경기가 남아 있어서 조 1위를 노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은 기간 피파랭킹 순위를 올린다면 월드컵 조 편성에서 3 포트에 들어갈 확률이 있기 때문에 남은 두경기 모두 승리를 하였으면 좋겠네요. tvN과 쿠팡 플레이에서도 실시간 중계를 해주니 집에서 TV를 못 보시는 분들도 꼭 보셔서 함께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이란전 축구 중계 보는곳

두경기 상대는 이란과 홈경기를 하고 마지막 경기는 UAE와 원정경기를 하게 되는데요, 이란과의 경기에서 예매를 하는데 서버가 나갈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도 했을 정도로 월드컵 진출 확정 이후에도 축구팬들의 관심이 아주 높은 것 같습니다.

[[나의목차]]

 

​대한민국 vs 이란 경기 일정

 

대한민국 대표팀은 이란전을 마치고 5일 뒤인 3월 29일 화요일 저녁 10시 45분 경기로 예정된 UAE와의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원정경기로 UAE 두바이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치러지게 됩니다. 해당 경기 역시 tvN 쿠팡 플레이 티빙을 통해서 독점 중계됩니다.

 

경기 시간 및 중계해주는 곳

한민국 vs 이란의 오늘 경기 중계 시간은 24일 저녁 8시에 tvN과 쿠팡 플레이, TV 중계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이번 이란과 UAE전을 앞두고 소집된 대표팀 25명의 대표팀 소집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키퍼

김동준, 김승규, 송범근, 조현우

수비

권경원,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김태환, 박민규, 박지수, 윤종규, 이재익

미드필더

황희찬, 정우영 (알 사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이재성, 송민규, 손흥민, 백승호, 나상호, 김진규, 권창훈 남태희, 고승범 (대체 발탁)

공격수

황의조 조규성

 

이란전 서울 월드컵 경기정 티켓

이란전 서울 월드컵경기장은 프리미엄존 A / B / C , 스카이 펍, 1 등성/2등석/3등석, 레드존, 휠체어 존으로 구분되어 티켓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경기 티켓 등급에 따라 혜택 제공도 차이가 있습니다. 티켓은 KFA의 신규 티켓 플랫폼인 PLAYKFA (playkfa.com)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해당 사이트 가입 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방역 패스 해제로 인해 백신 접종 여부 상관없이 경기장 입장이 가능하고, 100% 전 좌석 구매가 가능하고 1인당 8매까지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란전 티켓 구매 바로가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