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

골프의류 브랜드 소개

totoroay 2021. 1. 26. 05:15

골프의류 브랜드 소개

오늘은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에 대해 소개해보려 한다. 시대가 흐르고 골프웨어 브랜드도 다양해지면서 젊은 층의 골퍼들을 타깃으로 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났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타이틀리스트 

골퍼의 퍼포먼스를 생각하는 360도 골퍼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 콘셉트이다. 타이틀리스트의 콘셉트 라인은 두 가지로 나뉜다. 투어 프로와 최상급 플레이어를 위해 최상의 편안함과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고성능 소재, 기능성으로 완벽 그 이상의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투어핏(TOUR FIT) 라인과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더 나은 퍼포먼스를 위한 디테일을 담은 플레이(PLAY) 라인이다.  

 

 

 

PXG어패럴


PXG  
PXG 시그니처 빅로고로 유명한 브랜드. 강촌 엘리시안에서 열린 OK저축은행 박세리 INVITATIONAL에서 우승한 조아연이 마침 PXG브랜드 소속 프로라 PXG의상을 착용해 브랜드를 빛내주었다. PXG는 한국 패션계에서 최단기간동안 400억 매출을 달성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그만큼 골퍼들의 PXG브랜드에대한 사랑은 엄청나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의류업계가 힘든 와중에도 PXG브랜드의 매출 손실은 가장 적은 것이 이를 증명한다.  

 

 

와이드앵글 김사랑


와이드앵글  
김사랑이 모델로 활동 중인 골프의류 브랜드. 스코어에 상관없이 즐겁게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광고에 담아냈다. 김사랑은 광고에 나오는 모든 스윙 동작을 대역 없이 소화하느라 촬영을 앞두고 골프 스윙 맹연습에 돌입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마스터바니 유현주


마스터 바니  
X골프 모델로도 맹활약 중인 유현주 프로가 메인 모델이다. 여성 의류는 좀 더 여성성을 부각해주는 디자인이 많은 것이 특징이며 남녀 모두 평범한 스타일의 골프웨어를 벗어나 마스터 바니만의 스타일리시한 골프 룩을 제안한다. 

PGA TOUR & LPA 골프웨어 유연석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가 모델인 브랜드. 남자 모델로는 유연석이 활동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유튜브 채널 홍인규 골프 TV에 의상 협찬을 하고 있어서, 최신 디자인의 의류를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골프 캘러웨이



캘러웨이

 

캘러웨이의 골프 철학이자 기업 이념은 "Enjoy the game, We make golf fun"이다. 골퍼들이 더 큰 즐거움을 얻는 것이 캘러웨이 골프의 가장 큰 기업 목표이다. 심플하고 깔끔한 패턴의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소화 가능하다.  
JTBC라이브레슨 출연진들이 입는 브랜드. 화려한 디자인보다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골퍼들에게 맞는 브랜드.

까스텔바작 이하늬


까스텔바작  
이하늬가 모델로 활동한 브랜드. 화려한 디테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디백과 보스턴백 역시 디자인이 화려한 것들이주를 이룬다. 화려하고 화사한색감의 원단으로 필드 위에서 시선을 끈다.  



제이린드버그



제이 린드버그  
1996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탄생된 제이 린드버그는 스칸디나비아 패션 하우스 브랜드로서 패션 디자인, 터일러링 장인정신, 스포츠웨어의 기능성이라는 키워드 아래 모던하면서 우아하지만 보헤미안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핏이 특징이다.  

 

 

 

 

 

 

 

나이키 타이거우즈



나이키 골프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키운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라 신축성과 쾌적함이 좋다. 주로 골프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에어줌 인피니티 투어 골프화가 인기가 좋다.  

아디다스골프 안신애


아디다스골프  
안신애 프로가 착용하여 많이 알려진 브랜드. 심플한 3선을 활용한 디자인이 많으며, 아디다스골프 역시 스포츠웨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라 신축성과 쾌적함이 좋다.  

 



 

볼빅 전지현


볼빅 골프웨어  
볼빅 하면 흔히들 공을 떠올리던 시기는 지났다.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여 골퍼들 사이에 많이 알려지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역시 볼빅과 마찬가지로 타 브랜드보다 늦게 의류시장에 뛰어든 브랜드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의류 브랜드.

 

[관련글]

 

[골프] - 팬텀골프웨어 부터 마스터바니 까지! 온라인아울렛 크리스몰

 

팬텀골프웨어 부터 마스터바니 까지! 온라인아울렛 크리스몰

봄맞이 골프웨어 어디서 구매하면 좋을까? 요즘 들어 점차 기온이 상승하는 것을 보니 봄이 한층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다. 날씨도 풀리고 필드 부킹도 점점 활발해질 봄, 아마 가장 신경 쓰이

totorogolf.com

[골프] - 르꼬끄골프웨어, 새로운 뮤즈 소녀시대 유리&효연

 

르꼬끄골프웨어, 새로운 뮤즈 소녀시대 유리&효연

소녀시대 유리 & 효연 르꼬끄 골프 모델 발탁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 골프(LE COQ GOLF)에서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와 효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유리와 효연은 가수 활동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

totorogolf.com

[분류 전체보기] - 한성몰 특가 이벤트 & 남성의류 역시즌 균일가 19,000원

 

한성몰 특가 이벤트 & 남성의류 역시즌 균일가 19,000원

한성몰 매일매일 특가 이벤트 한성몰에서는 매일매일 바뀌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한성몰에 입점된 브랜드는 올포유(ALLFORYOU), 레노마골프(RENOMA GOLF), 캘러웨이(CALLAWAY), 안토니

totorogolf.com

 

반응형
LIST
댓글